본문 바로가기

레고 리뷰

레고집사의 레고 모아나의 항해보트 #43210 리뷰

🌊 디즈니 모아나의 항해 보트, 기대보다는 조금 아쉬운 세트 🚤

 

디즈니와 레고 팬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법한 모아나의 항해 보트 세트. 처음에는 신나게 “이거 진짜 재밌겠다!” 싶었지만, 실상 조립해보니 예상보다 단순하고, 기믹이 부족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무리 디즈니 팬이라 해도, 이 세트는 그 기대감을 채워주기엔 조금 아쉬운 점이 많았어요. 😕

 

모아나의 항해 보트


제품번호 #43210

연령 6+

부품수 321 pcs

레고® Insiders 포인트 274 point

공홈가격 49,900원 


단순한 조립, 부족한 재미
먼저, 보트 자체는 예쁘고 잘 만들어졌지만, 전반적으로 구성이 너무 단순합니다. 착탈식 선실, 장식 돛, 수납 공간이 있다고는 하지만, 이 모든 요소들이 그저 간단하게 조립될 뿐, 특별히 흥미로운 기믹이나 기능은 없어 보였어요. 조립할 때나 놀이할 때나 그저 "아, 그렇구나" 하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아이들이 이 보트를 가지고 얼마나 오랫동안 놀 수 있을지는 조금 의문이 들 정도예요.

 

게임과 스토리 텔링의 한계
디즈니 모아나라는 테마 자체는 매력적이지만, 세트 내에서 제공하는 미니 인형 피겨돌고래 피겨 역시 그다지 큰 액션을 만들어내지 못합니다. 기본적인 역할놀이가 가능하긴 하지만, 복잡한 스토리 전개상상력을 자극하는 액션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아쉬움이 남을 수밖에 없어요. 모험의 기폭제가 되는 어떤 특별한 장치나 설정이 없어서, 아이들이 계속 흥미를 느끼기엔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디즈니 팬이라면, 그래도 나쁘진 않지만…
디즈니 모아나의 팬이라면 이 세트가 기본적인 팬심을 만족시키긴 하겠지만, 진지한 레고 팬이나 창의적인 놀이를 추구하는 사람에게는 조금 실망스러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정교하게 만든 보트피겨들이 물론 보기엔 좋지만, 디테일과 기능이 부족해 한정적인 즐거움만 제공하는 세트라 할 수 있습니다.

 

🌟 결론
디즈니 모아나의 항해 보트 세트는 단순한 구성기믹 부족이 단점이지만, 디즈니 팬이라면 한 번쯤 즐길 수 있는 세트일 수 있어요. 모험적인 기분을 느끼고 싶은 아이들에게는 적당하지만, 창의력 발휘놀이의 다양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에게는 조금 아쉬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